bar_progress

'언니의 신상픽 1위' 미샤 3일간 개똥쑥 에센스 구입시 미스트 쏜다

최종수정 2019.05.29 09:51 기사입력 2019.05.29 09:51

댓글쓰기

'언니의 신상픽 1위' 미샤 3일간 개똥쑥 에센스 구입시 미스트 쏜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미샤가 '언니의 신상픽' 1위를 기념해 올 봄 최고 히트제품인 일명 '개똥쑥 에센스'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케어 제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29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자사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는 31일까지 3일간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입 시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뷰티 전문 어플리케이션 언니의 신상픽 5월 에센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마련됐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출시 직후 3~4월 두 달간 미샤 제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화도에서 수확한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용량은 150ml로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는 에센스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에센스를 미스트 용기에 그대로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용량 120ml, 가격 3만6000원이다.


미샤는 같은 기간 동안 인기 기초 제품 100여가지 품목도 최대 50% 할인하는 '피부 충전템 최대 5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멀티 비타민으로 피부 보습을 강화하는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크림 2종 세트'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미사 초공진 3종 세트'는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수퍼 아쿠아 히알론', '금설' 등 베스트셀러도 행사에 포함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아르테미시아 라인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개똥쑥 에센스와 미스트로 많은 고객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소유진과 스킨십 하나" 질문에 백종원 "나 몇년 됐지…" "소유진과 스킨십 하나" 질문에 백종원 "나 몇...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