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심플리쿡 "어버이날, 카네이션 담금주 어때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심플리쿡 "어버이날, 카네이션 담금주 어때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어버이날 대표적인 선물인 카네이션을 이용한 색다른 컨셉의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20~40대 사이에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담금주에서 상품의 아이디어를 찾아낸 것이다. 가격은 1만5900원.


또한, 홈술 트렌드와 함께 성장하는 담금주 트렌드에 맞워 다양한 이색 담금주 세트도 선보였다. 담금주 키트는 각 카네이션, 장미, 아로니아, 천년초, 야관문을 메인 재료로 사용하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허브를 조합한 상품이다. 각 원재료의 향과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동결건조 또는 자연건조 방식을 사용했다. 건강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7~30일 정도의 길지 않은 숙성기간을 거쳐 바로 음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각 1만4900~1만5900원이다.

특히, 어버이날을 앞두고 카네이션 담금주는 오래 보관도 하고, 그 추억을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출시한 5종 상품 중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심플리쿡 담당자는 “SNS에서 이슈가 되는 담금주 컨셉을 이용해 카네이션 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에 심플리쿡으로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