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IBK투자증권, 채권형 펀드 ‘코레이트베스트챔피언코리아증권’ 판매

최종수정 2019.03.28 08:41 기사입력 2019.03.28 08:41

댓글쓰기

IBK투자증권, 채권형 펀드 ‘코레이트베스트챔피언코리아증권’ 판매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IBK투자증권은 채권형 펀드 ‘코레이트베스트챔피언코리아증권’를 출시해 28일부터 모집 및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레이트베스트챔피언코리아증권’는 국내 우량채권(60% 이상)에 투자해 중위험·중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투자적격등급 BBB(A3) 이상의 채권과 CP 종목을 편입하되, 수익률과 만기 등을 고려해 분산투자해 신용위험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으로 이자수익을 확보할 예정이다.


금액 및 가입자수의 제한 없이 수시로 가입 가능하고 납입금액의 0.2%를 선취하는 A형(연보수 0.32%)과 선취수수료가 없는 C형(연보수 0.51%) 중에서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A형, C형 모두 환매수수료가 없어 수시 출금이 가능하다.


이춘광 IBK투자증권 상품전략부장은 “향후 시장 변동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변동성은 낮추면서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IBK투자증권 단독 판매 상품으로 전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