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봄 맞이 ‘러브 컬렉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봄 맞이 ‘러브 컬렉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봄·여름 시즌 새로운 '러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러브 컬렉션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으로, 2017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감각적인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소문을 타며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러브 컬렉션 중 니트 제품은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착용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따라 지난 가을·겨울 러브 컬렉션의 경우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니트 전 제품이 출시 두 달 만에 완판됐으며 재생산 물량까지 모두 매진됐다. 러브 니트의 인기에 힙입어 코모도 니트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10% 증가했다.


코모도는 계속되는 러브 컬렉션의 인기로 올 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제품 종류와 색상을 확대했다. 이번 시즌 러브 컬렉션은 기존처럼 단일 로고 형태로 적용된 러브 레터링 외에도 러브 글자를 마치 패턴처럼 반복하거나 기하학적 형태로 크게 확대해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그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이며, 셔츠, 니트, 후디,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이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봄 시즌 커플 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코모도는 이번 시즌 러브 제품과 함께 입기 좋은 남녀공용 청바지도 함께 선보인다.

코모도 러브 컬렉션은 전국 코모도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판매된다. 러브 캠페인 화보는SI빌리지 내 코모도 공식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