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성복 '로엠' 서브 브랜드 탄생…이랜드 신규 브랜드 '바이로엠'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성복 '로엠' 서브 브랜드 탄생…이랜드 신규 브랜드 '바이로엠'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이랜드 로엠이 2025 젊은 고객을 위한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일 선보이는 바이로엠은 20대 여성이 데이트, 학회, 여행룩으로 선호하는 영페미닌 상품을 로엠의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론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라인조작 시리즈’는 체형이 점차 서구화돼 허리는 가늘고 골반이 발달하는 점에 착안해 만든 라인이다.


대표 상품인 라인조작 스커트는 20대 초반 여성고객의 사이즈 조사를 통해 별도의 수선 없이도 몸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체험단 선공개를 통해 4개 사이즈 구성에 히든 밴딩이 들어있어 여성 고객의 사이즈 고민을 완벽히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바이로엠 관계자는 “고객조사를 하면서 25~35세 직장인 고객과는 확연히 다른 20~25세 고객만의 수요를 발견했다”며 “전체의 25%를 차지하는 20~25세 영고객들을 시작으로 소비자을 더욱 세분화해 수요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려고 한다”고 말했다.

바이로엠은 그랜드오픈에 앞서 지난 14일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 리빙코랄 풀코디 박스 2종(각 9만9000원)을 하루 만에 100개 이상 판매하며 오픈 전부터 고객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바이로엠은 오는 28일 이랜드몰뿐 아니라 신촌 유플렉스와 로엠 명동점, 로엠 부평점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단독 매장은 올해 하반기에 출점할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