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토탈, 동절기 혈액수급 어려움에 임직원 헌혈 나서

최종수정 2019.02.18 14:12 기사입력 2019.02.18 14:12

댓글쓰기

▲18일 충남 대산공장과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헌혈캠페인에 한화토탈의 한 임직원이 참가하고 있다.

▲18일 충남 대산공장과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헌혈캠페인에 한화토탈의 한 임직원이 참가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한화토탈은 충남 대산공장과 서울사무소에서 동절기 헌혈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년 중 특히 1~2월은 독감 및 감기환자가 증가하는데다 방학과 명절 연휴가 있어 헌혈 참여자가 감소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화토탈은 매년 혈액 수급 취약시즌에 맞춰 헌혈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한화토탈은 헌혈 참여 직원들에게 대한적십자사에서 제공하는 기념품과 별개로 회사 차원에서 문화상품권과 승신 심사시 가점이 되는 봉사시간 부여 등을 통해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 안팎으로 국가적인 혈액부족을 알리고 동절기 혈액수급 어려움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효과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한화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