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신라호텔, "이른 봄 채비"…꽃과 미식으로 구성된 '스프링 패키지' 선봬

최종수정 2019.02.18 08:12 기사입력 2019.02.18 08:12

댓글쓰기

서울신라호텔, "이른 봄 채비"…꽃과 미식으로 구성된 '스프링 패키지' 선봬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꽃이 피고 입맛이 돋는 계절 봄을 맞아 호텔도 이른 봄 채비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소중한 사람과의 봄 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프링 고메’ 패키지와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를 각각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봄을 알리는 꽃과 미식을 기본으로 구성된 두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취향에 따라 다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차이가 있다.


스프링 고메 패키지 고객에게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정성껏 준비한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는 안심구이, 양갈비 구이, 닭다리살 구이, 소시지, 감자튀김 및 구운 야채로 풍성하게 구성되며, 그린 샐러드와 레드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돼 넉넉히 즐길 수 있다.


스프링 티 브런치는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차와 달콤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티 브런치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와플,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고, 프리미엄 차 또한 ‘마리아쥬 프레르’ ‘포숑’ 등의 브랜드 중 2잔 선택 가능하다.

더 라이브러리에서 선보이는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봄날의 기분을 한껏 북돋아준다. 매일 오후가 되면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라운지를 가득 메워 때로는 감미롭고 때로는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두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팀에서 정성껏 준비한 ‘플라워 기프트’도 포함된다. 또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두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플라워 기프트(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는 ‘스프링 티 브런치 세트’가 각각 추가된다.


두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