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월에도 릴레이 할인"…G마켓·옥션, 프로모션 시작

최종수정 2019.02.11 08:17 기사입력 2019.02.11 08:17

댓글쓰기

"2월에도 릴레이 할인"…G마켓·옥션, 프로모션 시작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2월 한달 간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식품ㆍ육아를 비롯해 디지털ㆍ가전, 리빙ㆍ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주 릴레이로 선보이며, 일별 특가상품부터 쿠폰 제공까지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11일부터 일주일간 식품ㆍ육아ㆍ마트 카테고리 내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18일부터는 ‘디지털빅세일위크’가 펼쳐진다. 노트북부터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의 IT기기와 가전제품을 특가에 준비했다. 2월의 마지막 주인 25일부터 28일에는 신학기 맞이 학용품과 생활용품 등 리빙ㆍ레저 관련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각 기간 중 ID당 1회, 전 회원에게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12%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각각 ‘2월엔 G마켓’, ‘2월엔 어서옥션’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G마켓과 옥션 통합 할인전은 매주 다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연달아 할인해 제공하는 릴레이 형식의 프로모션”이라며 “특히,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품들 위주로 모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