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Y 캐슬' 김서형-오나라 '아는 형님' 출연, 반전 댄스부터 드라마 뒷이야기까지 공개

최종수정 2019.02.09 20:00 기사입력 2019.02.09 20:00

댓글쓰기

아는 형님/사진=JTBC 제공

아는 형님/사진=JTBC 제공



김서형, 오나라가 ‘형님 학교’에 찾아왔다.


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드라마 ‘SKY 캐슬’의 주역인 배우 김서형과 오나라가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감춰왔던 반전 예능감을 뽐내며 ‘SKY 캐슬’ 애청자인 형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김서형은 독특한 춤사위로 큰 웃음을 만들어내며 드라마 속 ‘김주영 쓰앵님’의 카리스마와는 정반대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나라 역시 대학시절 치어리더로 활동했던 경력을 살려 파워풀한 치어리딩을 선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형님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서형이 ‘김주영’으로 완벽하게 변신하기 위해 준비했던 것들과 감독님에게 큰 웃음을 안긴 오나라의 애드리브 이야기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녹화 중에는 특별 게스트가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전에 게스트의 등장을 전혀 알지 못했던 형님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지만, 이내 특별 게스트와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끝없는 호기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서형-오나라가 직접 전하는 ‘SKY 캐슬’ 뒷이야기와 두 사람을 찾아온 깜짝 게스트의 정체는 이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