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 광역·기초의원 간담회 개최

최종수정 2019.01.29 17:40 기사입력 2019.01.29 17:40

댓글쓰기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 광역·기초의원 간담회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나광국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전남도 22개 시·군 광역·기초의원들이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을 위해 힘을 모았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위원회는 29일 전남도의회 초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 광역·기초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위원회가 전남도의 청년 정책 방향을 논의하고 도내 22개 시·군의 현장 목소리를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나광국 전남도당 청년위원장은 “청년 일자리 등 각 분야에서 청년들을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해온 전남도당 청년위원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전남 22개 시·군 현장의 목소리가 전남도 청년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나광국 전남도당 청년위원장을 비롯해 전남 22개 시·군 광역·기초 청년의원들이 참석했으며, 특히 서삼석 전남도당 위원장과 이용재 전남도의회 의장, 김영록 도지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