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주)흰달, 프랑스 바이오플래닛 유기농 오일 선물 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9.01.29 14:02 기사입력 2019.01.29 14:02

댓글쓰기

▲ 바이오플래닛 유기농 오일(이미지 출처= (주)흰달)

▲ 바이오플래닛 유기농 오일(이미지 출처= (주)흰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기농 식품 유통 전문 업체인 (주)흰달(대표 이완기)에서 프랑스 바이오 플래닛(Bio Planete) 유기농 오일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이 유기농 오일 선물 세트는 바이오 플래닛(Bio Planete)에서 생산한 유기농 올리브 오일과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로 혼합 2종 또는 같은 종류로 2병씩 구성되어 있으며, 용량은 500ml와 1L로 두 가지가 있다.


바이오플래닛은 프랑스의 유기농 오일 생산 전문 업체로 1984년에 FranzJ.Moog가 설립하여 30년간 대를 이어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유기농 오일을 생산하며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 또한 바이오플래닛은 공정무역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원료를 수급하여 유기농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바이오플래닛 올리브 오일은 갓 수확한 최고급 유기농 올리브를 냉압착(cold press)방식으로 착유한 엑스트라버진 유기농 올리브유다. 해바라기씨 오일은 산화 안정성이 매우 높은 하이올레익(High Oleic) 성분으로 210도의 높은 열을 가해도 유효 성분이 잘 파괴되지 않아 뜨거운 튀김, 구이 등의 요리에 적합하며, 조리 시 약 10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하며, 해바라기씨 특유의 향과 맛을 없애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다. 구매는 (주)흰달 쇼핑몰(오가닉마트)에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