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디스플레이, 주요 협력사 초청해 "생존 넘어 도약하자"

최종수정 2019.01.29 09:30 기사입력 2019.01.29 09:30

댓글쓰기

LG디스플레이, 주요 협력사 초청해 "생존 넘어 도약하자"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들과 올해 첫 교류회를 갖고, 동반성장과 발전적 협력관계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LG디스플레이는 28일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80여개 핵심 부품, 장비 협력사 대표들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사업장으로 초청해 '2019년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생존을 넘어 도약을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 최고의 원가경쟁력 확보 ▲ 신사업의 강건한 공급망 관리(SCM) 구축 ▲ 품질·납기 준수 ▲ 안전·정도경영 등 4 가지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


아울러,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7개의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여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그 동안 수 많은 위기를 극복하며, 한계를 뛰어 넘어올 수 있었던 것은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원팀으로 행동했기에 가능했었다”며 “변화에 적응하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가기 위해 상생협력의 가치는 앞으로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LG경제연구원 조영무 연구위원의 2019년 국내외 경제전망에 대한 강연이 있었으며, LG디스플레이 이태종 MI(Market Intelligence)담당은 참석자들과 2019년 디스플레이 시장 전망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