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협중앙회, 신년 업무보고회 개최

최종수정 2019.01.22 15:32 기사입력 2019.01.22 15: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농협중앙회는 22일 대전·충남권 농업인, 중앙회 및 계열사 임직원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 유성구 ICC 컨벤션홀에서 2019 농업인 신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보고회는 2019 농업인 희망플랜 강연을 시작으로 총4부에 걸쳐 7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매년 실시되어 온 농협의 지역별 현장경영과 통합해 농업인 조합원의 눈높이에 맞는 업무보고와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농협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농업인과 임직원이 함께 고민해 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농민들의 애환과 고충을 듣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농업인과의 대화를 직접 진행하면서 농협과 농업인이 힘을 모아 농업인 행복시대를 함께 열어가자"며 "이를 위해 동심동덕(同心同德)의 자세로 농업·농촌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는 농협이 되자"고 제안했다.

한편 이번 신년 업무보고는 이날 충남권을 시작으로 경북권, 수도권, 전남권, 전북권, 강원권, 충북권, 경남권 순으로 총8차례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