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스메카코리아, 충북 음성군에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최종수정 2019.01.22 08:42 기사입력 2019.01.22 08:42

댓글쓰기

왼쪽부터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 박은희 부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이창원  코스메카코리아 상무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 박은희 부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이창원 코스메카코리아 상무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본사가 소재한 충북 음성군에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과 박은희 부회장은 이달 21일 충북 음성군청을 찾아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코스메카코리아가 기부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모금회로 전달된 후 음성군에 기탁돼 지역사회 내 ▲기초생활 수급자 ▲아동?청소년 ▲노인 등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의 자립과 생활안정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화장품을 통한 외적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회사의 윤리 경영 철학에 감명을 받았다”며 “기탁 받은 성금을 관내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 아름답고 따뜻한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은희 부회장은 “기해년의 시작부터 주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며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눔의 기쁨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