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쌍용차 렉스턴, 英서 '올해의 사륜구동' 수상

최종수정 2019.01.17 13:42 기사입력 2019.01.17 13:42

댓글쓰기

쌍용차 G4 렉스턴·렉스턴 스포츠, 영국서 '올해의 사륜구동' 수상

쌍용자동차 G4 렉스턴이 지난 11일 영국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포바이포(4×4)가 발표한 '2019 사륜구동 자동차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최고 가치상'에 이름을 올렸다.(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 G4 렉스턴이 지난 11일 영국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포바이포(4×4)가 발표한 '2019 사륜구동 자동차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최고 가치상'에 이름을 올렸다.(사진=쌍용차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쌍용자동차는 영국에서 G4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가 '올해의 사륜구동' 어워즈에서 잇달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G4 렉스턴은 지난 11일 영국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포바이포(4×4)가 발표한 '2019 사륜구동 자동차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최고 가치상'에 이름을 올렸다. G4 렉스턴은 지난해 동일한 시상식에서 최고 가치상에 더해 오프로더 부문, 올해의 사륜구동 자동차 등 3관왕에 오른 바 있다.

아울러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는 지난해 12월 포바이포가 발표한 '올해의 픽업'에서 '최고 가치상'을 수상했다.
포바이포는 G4 렉스턴에 대해 "론칭 첫 해 ‘올해의 사륜구동’에 선정되며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데 이어 수많은 강력한 경쟁 모델이 등장했음에도 여전히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라고 평가했다. 렉스턴 스포츠에 대해서는 "렉스턴 기반의 세련된 SUV 디자인뿐 만 아니라 강력한 토잉 능력과 화물탑재 능력을 갖춘 해당 카테고리 최고의 히트모델"이라고 호평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렉스턴 브랜드가 영국에서 잇달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영국 SUV 및 픽업 시장에서 사륜구동 명가 쌍용차의 위상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층 강화된 라인업과 현지시장에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판매물량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