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출수와 정수시스템 독립, 국내 최초"…교원그룹 '웰스더원' 정수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교원그룹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

교원그룹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 웰스의 원대한 비전을 실천하는 그 첫번째 모델로 이 세상 단 하나의 시스템 정수기를 선보였다."
신동훈 교원그룹 사장은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정수기 '웰스 더원' 출시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면서 "고객의 건강한 삶 그 이상의 가치를 추가하고 공간 활용성 등을 높인 빌트인 타입의 정수기"라고 밝혔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물이 나오는 출수와 정수 필터링 본체를 분리하고 냉온수 기능까지 갖춘 시스템 정수기다.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하고 필터링 본체는 싱크대 내부, 주방가구 안쪽으로 설치했다. 크기가 지름 8.8cm로 작은 물병 수준이다.

국내 정수기 업계 최초로 '휠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휠 터치를 이용해 단 한번의 움직임으로 간편하게 물의 온도, 출수량을 선택할 수 있다. 온도와 물의 양 조절을 위해 여러 번의 버튼을 누리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물이 나오는 출수 부분은 '180도 스핀 기능'을 적용했다. 컵 크기나 사용 용도,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좌우로 회전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정수기 사용 전 '인체감지센서'를 통해 사람을 인지, 절전모드가 해지되고 디스플레이가 켜진다.

신동훈 사장은 "제품의 출시 방식이나 외관 디자인만 바꿔서 출시하는 기존 신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른 웰스 더원"이라고 강조했다.

교원그룹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

교원그룹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신제품은 웰스 독자기술로 개발된 '이중 냉각관'과 '9단계 필터시스템'이 적용된 직수형 시스템도 갖췄다. 냉각탱크 대신 이중 냉각관 기술을 탑재해 세균 걱정 없이 냉수를 지속적으로 출수한다. 빠른 냉각 속도로 많은 양의 냉수를 한꺼번에 출수해도 동일한 온도의 냉수를 마실 수 있다.

9단계 필터시스템은 8인치의 대용량 필터로 중금속 6종을 걸러낸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수돗물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수은과 납 등 중금속 6종, 유기화합물과 부유물질 등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정수된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에는 국내 업계 최초로 속이 보이는 투명한 '수퍼 바이오 유로관'을 삽입했다. 투명한 재질의 특수 소재로 이물질이 부착되지 않는 특성을 갖고 있다. 물 때 등 불순물이 끼지 않아 유로관 교체서비스가 필요 없으며 내부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물이 출수되는 코크의 경우 항균 세라믹 소재 'H+ 코크'를 탑재했다. 출수 직전 한번 더 정수한다. 이 밖에도 '바른 살균시스템' 기능으로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춰 3일마다 자동으로 살균한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정수기 내부 전체유로관을 통과해 살균하며 24시간 동안 미사용 시 세균이나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모든 유로의 물을 자동 배수한다.

교원그룹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

교원그룹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

원본보기 아이콘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의 월 렌털료는 컬러와 기능에 따라 3만8900원부터 5만1900원까지 선택 가능하다. 3년 약정 기준 렌털료다.

신동훈 사장은 "지난해 교원 웰스는 혁신과 도전으로 여러 신제품을 개발해 출시했고 새롭게 매트리스 사업 등에도 진출했다"며 "매출 30% 성장, 흑자 전환이라는 성과를 만들어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세상에 없는 획기적인 신제품을 계속 출시하는 한편 인공지능 기반의 토털서비스 등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