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를 잡아가라"…동갑내기 여자친구 살해 혐의 20대 남성 구속

최종수정 2019.01.10 08:03 기사입력 2019.01.10 08:03

댓글쓰기

서울 경찰서/사진=연합뉴스

서울 경찰서/사진=연합뉴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동갑내기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9일 살인 혐의로 박 모 씨(27)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지난 6일 오전 3시43분께 서울 관악구의 한 빌라에서 흉기를 이용해 여자친구인 27살 A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조사결과 박씨는 사망한 A씨와 약 6개월간 교제한 사이로, 사건 당일 A씨가 3~4시간 동안 전화를 받지 않자 다른 남성을 만난다는 의심을 품고 A씨가 거주하는 빌라로 찾아간 것으로 밝혀졌다.
이 과정에서 다툼이 벌어졌고 박씨가 미리 준비해 간 흉기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웃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박씨를 체포했다. 박씨는 "나를 잡아가라"며 스스로 문을 열고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자신의 혐의를 인정하고 있다"면서 "추가 조사를 진행한 뒤 신병처리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