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시합창단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 시민합창단원 모집

최종수정 2019.01.04 16:06 기사입력 2019.01.04 16:06

댓글쓰기

[사진= 세종문화회관 제공]

[사진= 세종문화회관 제공]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세종문화회관 서울시합창단이 삼일절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연주회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에 함께할 시민합창단을 모집한다.

서울시합창단은 삼일절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작곡가 이용주에게 위촉한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를 오는 3월2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초연한다.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는 나라를 위해 마음과 뜻과 온 힘을 다해 자유를 외쳤던 유관순 열사의 일대기를 담았다.

오디션을 거쳐 선발되는 시민합창단은 서울시합창단과 함께 '시민' 역할로 출연해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던 유관순 열사를 음악으로 추모한다.

시민합창단은 학창시절 교내합창단 등 합창활동 경험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노래할 자유곡 악보 1부와 함께 1월18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1월24일 오디션을 거쳐 시민합창단 단원으로 선발되며 선발된 단원들은 약 5주간의 연습을 거쳐 무대에 오른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