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KB손해보험은 다양한 보험 관련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보험금 청구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청구절차를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 하고 청구서류함을 신설해 보다 쉽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다.
또 기존에는 청구 과정에서 중도에 종료 시 기록이 사라져 불편했으나 이 앱에서는 중간저장 기능을 신설해 앱과 홈페이지 구분 없이 직전 청구 단계에 이어서 진행이 가능하다.
허영재 KB손해보험 고객컨택부장은 "기존 모바일 홈페이지와 함께 고객들이 보다 손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가 개발을 통해 고객 입장에서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해 1월 말까지 계약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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