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왼손잡이 아내' 오늘(2일) 첫 방송…역동적 전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손잡이 아내’가 2일 첫 방송된다. / 사진=KBS 2TV

‘왼손잡이 아내’가 2일 첫 방송된다. / 사진=KBS 2TV

AD
원본보기 아이콘



‘왼손잡이 아내’가 2일 첫 방송된다.
KBS 2TV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멜로 드라마다.

◆이수경의 안방극장 복귀작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수경. 그녀가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반가운 소식은 시청자에게 큰 기대를 불어넣었다. ‘왼손잡이 아내’로 돌아오는 배우 이수경이 극중 사랑하는 남편을 애타게 찾아 헤매는 오산하 역을 맡아 열연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롤러코스터보다 더 역동적인 전개

‘왼손잡이 아내’는 첫 회부터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역동적인 전개를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첫 회부터 신혼여행지에서 남편이 사라지고 그런 그의 운명을 뒤바꿀 욕망으로 똘똘 뭉친 여자가 등장한다.

◆믿고 보는 제작진

'너는 내 운명' '웃어라 동해야' '이름 없는 여자' 등 강렬한 화제작을 탄생시킨 문은아-김명욱 감독이 ‘왼손잡이 아내’에서 재회했다. 뿐만 아니라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병원선’, ‘사랑의 온도’, '데릴남편 오작두'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뭉클하고 감동적인 가족 이야기

특유의 따뜻한 가족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감정이입도를 높이는 문은아 작가 표 드라마들. 문은아 작가의 이번 작품 ‘왼손잡이 아내’에서도 히로인 오산하를 중심으로 펼쳐질 가슴 뭉클한 가족 이야기를 들려줄 것을 예고했다.

◆개성만점 배우들의 향연

‘왼손잡이 아내’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는 세대 불문, 꽉 채워진 배우들이다. 이수경, 김진우(이수호, 박도경 역), 진태현(김남준 역), 하연주(장에스더 역), 이승연(조애라 역), 선우용녀(천순임 역), 김병기(박순태 역), 강남길(오창수 역) 등. 모두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은 물론, 탁월한 표현력까지 지닌 배우들이다. ‘왼손잡이 아내’를 빼곡하게 채워줄 배우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이날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