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인기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 인형은 약 10cm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고리가 달려 있어 가방 등에 매달아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뚜루 사업부문은 지난 6월 롯데제과 양평동 사옥으로 옮기자마자 롯데제과 IMC팀과 협의해 캐릭터 판촉물을 제작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나뚜루는 추후에도 롯데제과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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