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만원대 벤치패딩, 홈쇼핑서도 쏟아진다…가파른 매출 상승세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 10월 첫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7만 개 이상

10만원대 벤치패딩, 홈쇼핑서도 쏟아진다…가파른 매출 상승세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백화점에서 판매중인 평창 롱패딩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채널에서도 유사한 가격대와 성능의 제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부터 판매한 푸마, 스케쳐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벤치패딩’ 누적주문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해부터 중?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운동 선수들이 즐겨 입는 벤치패딩이 인기를 끌자 올해 1월부터 일찌감치 상품 기획을 시작했다. 푸마, 스케쳐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으로 기존 제품보다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은 강화했다.

또한 가격대도 기존 대비 60% 이상 저렴한 10만원 대로 책정했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10월 초부터 판매방송을 시작하면서 1회 방송에서 평균 8000~9000개 이상 판매, 목표 대비 평균 2배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 10월 이후 7만 개 이상이 팔려 나갔으며, 주문금액은 100억 원을 돌파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22일부터 다양한 브랜드의 벤치패딩 물량을 대량으로 확보해 편성 시간도 기존보다 2배 확대한다.
먼저 22일 오후 10시 45분부터는 국내 11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범퍼바이흄’의 ‘에어범퍼 벤치다운점퍼(13만9000원)’를 선보인다. 9일 론칭 이후 매회 9000개 이상 판매,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3일 오후 7시 40분부터는 자메이카 육상선수 ‘우사인볼트’가 선택한 ‘푸마’의 ‘컴포템프 벤치코트(15만9000원)’를 판매한다. 지난 달 론칭 이후 현재까지 3회 방송, 전회 매진을 기록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독일 프로이덴베르그사의 충전재를 사용해 방한, 방풍은 물론 UV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24일 오후 7시 40분부터는 스포츠 브랜드 ‘험멜’의 ‘남녀 헤비다운(14만9000원)’을 론칭한다. 발수, 투습, 방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10만원 대에 판매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