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첫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7만 개 이상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백화점에서 판매중인 평창 롱패딩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채널에서도 유사한 가격대와 성능의 제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부터 판매한 푸마, 스케쳐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벤치패딩’ 누적주문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가격대도 기존 대비 60% 이상 저렴한 10만원 대로 책정했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10월 초부터 판매방송을 시작하면서 1회 방송에서 평균 8000~9000개 이상 판매, 목표 대비 평균 2배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 10월 이후 7만 개 이상이 팔려 나갔으며, 주문금액은 100억 원을 돌파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22일부터 다양한 브랜드의 벤치패딩 물량을 대량으로 확보해 편성 시간도 기존보다 2배 확대한다.
23일 오후 7시 40분부터는 자메이카 육상선수 ‘우사인볼트’가 선택한 ‘푸마’의 ‘컴포템프 벤치코트(15만9000원)’를 판매한다. 지난 달 론칭 이후 현재까지 3회 방송, 전회 매진을 기록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독일 프로이덴베르그사의 충전재를 사용해 방한, 방풍은 물론 UV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24일 오후 7시 40분부터는 스포츠 브랜드 ‘험멜’의 ‘남녀 헤비다운(14만9000원)’을 론칭한다. 발수, 투습, 방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10만원 대에 판매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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