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더스ㆍ세븐원더스 등 현지 전용 제품으로 공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리더스코스메틱이 미국 시장에서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ㆍ사드) 배치 이후 글로벌 다각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미국의 유명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및 백화점 체인 등 총 514개 매장에 신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8월에는 전 세계에 총 21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앤트로폴로지’에도 입점했다.
백화점 입점도 확대 한다. 노스캐롤라이나를 거점으로 미국 전역에 총 293개 지점을 운영 중인 대형 백화점 체인 벨크 전 지점에는 이달 말 동시 입점한다.
현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제품도 차별화한다. 현지인들의 생활 환경과 피부 타입을 반영해 개발한 미국 전용 ‘데일리 원더스’와 ‘세븐원더스’, ‘라보티카’ 제품라인을 강화해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사드 여파로 인해 최근 미국 뷰티 시장에 국내 업체들의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전문성을 앞세워 미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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