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패러디 영상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웹 드라마 '스마트 스타일 쫙'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 쫙은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로, 지난 16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됐다. 공개 이후 현재까지 133만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로가디스는 내달 19일까지 웹드라마 영상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베스트 감상평을 선정해 로가디스 코트(3명)를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휴대폰 8시간 미사용" 긴급문자…유서 남긴 5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