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드 바이(Lead by)'를 선포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새 슬로건에 고객의 생활, 경험, 가능성을 이끄는 디지털 혁신 리더로서 가장 먼저 새로운 변화의 방향을 제시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조금 앞서 가는 정도가 아니라 시장의 표준이 되고 시장의 변화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신한카드를 강조한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21일 임영진 사장을 비롯한 전 임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7 하반기 사업전략회의'를 송도 포스코 글로벌R&D센터에서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 신한 경영포럼에서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강조했던 경영 방향과 실행 방법을 신한카드 차원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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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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