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모바일게임 ‘불멸의 군주’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비비게임이 서비스하는 ‘불멸의 군주’는 정교한 그래픽을 사용해 삼국지 영웅들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매일 진행되는 국가전, 삼국지 시나리오 던전, 일기토 대전 등은 물론 기존 삼국지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후궁, 근정전, 낙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했다. 지난 11일(화) 정식 출시되었으며, 게임 사전예약 어플 ‘모비’를 통해 은화 20만, 원보 200개 등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