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호 "희망의 빛 선물합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4번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구호 "희망의 빛 선물합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호는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SSF샵, 온라인 편집숍 이십구센티미터(29CM)에서 하트 포 아이 물품을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 자녀 소을, 다을 남매가 참여했다. 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 글로벌 패션 모델 아이린, 가구 디자이너 함도하 작가 등 각계각층의 셀럽과 아티스트들도 재능 기부를 통해 나눔활동에 동참했다.

함작가의 경우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디자인했다. 함 작가는 "감정의 변화는 인간의 삶 속에서 다양한 색으로 물들이는 역할을 한다"며 "사랑을 갈구하고 애원하는 행동을 통해 의인화된 가구의 모습을 상품에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은 성인 티셔츠 9만원, 키즈 티셔츠 5만원, 팬츠 29만8000원, 니트ㆍ카디건 39만8000원, 쇼퍼백 19만8000원, 클러치 13만8000원 등이다.
판매 수익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삼성서울병원에 후원금으로 전달돼 시각장애 아동들의 수술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해까지 320여명의 시각장애 아이들에게 개안수술,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치료와 수술이 진행됐다.

윤정희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사업부장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패션업계의 리딩 기업으로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이 좋은 선례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