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제13회 마케팅 공모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비 마케터 발굴 및 기획 경연의 장 제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공모전의 대주제는 '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이다. 특히 이번부터 과제 유형에 디지털 콘텐츠 부문을 신설해 기존의 '전략' 부문과 별도로 진행된다.

전략 부문의 경우 예선 접수 마감은 다음 달 17일까지다. 제품-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신제품 기획, 리테일- 신기술을 활용한 밀레니얼 세대 유입 전략,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고객 경험과 소통 증진 등 세 가지 주제(카테고리) 중 선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20팀이 선발되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7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진다.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제작 부문은 오는 6월14일까지 본선 접수를 진행한다. K-뷰티 바이럴 영상 제작을 주제로, 영상 또는 이미지를 포함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로는 2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아모레퍼시픽 투어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