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인 가구 식탁에 딱 좋은"…롯데칠성, 아이시스8.0 1ℓ 페트병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인 가구用 미니 냉장고에 쏙 들어가는 직사각형 패키지도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제품.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제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1인 가구 식탁에 딱 좋은 물 사이즈인 ‘아이시스8.0’의 1ℓ페트병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2ℓ 용량에 비해 이동 및 보관이 편하고, 주 타깃인 1인 가구와 여성 소비자가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용량으로 제작됐다.
패키지는 기존의 원 및 정사각 형태에서 차별화 된 직사각형 모양으로 제작돼 중대형 사이즈임에도 1인 가구가 많이 사용하는 미니 냉장고에 쏙 들어가고 한 손에 쉽게 잡히도록 그립감도 향상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스의 차별화를 모색하던 중에 가정 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했다”며 “물 또한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1인 가구를 위한 적정 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1년 8월 선보인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은 pH 8.0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천연광천수다. 아이시스 생수 브랜드는(평화공원 산림수, 지리산 산청수 포함)는 지난해 7403억원 규모의 국내 생수 시장에서 9.7%의 점유율(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을 달성하며 제주 삼다수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