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금호타이어가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의 신규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난 1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 인터넷 미디어 등에서 주요 프로그램 전후에 방영되고 있다. 이번 '프로는 프로를 알아본다'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로로를 활용해 친숙함과 재미를 극대화하고, 타이어 유통전문점인 타이어프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로운 TV 광고로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동시에 타이어프로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타이어프로에서는 타이어 추천과 교체, 공기압 점검 등 타이어 관련 점검과 정비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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