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소연 "결혼? 계획 세울 틈 없다" 연인 이상우 언급

최종수정 2016.12.30 16:35 기사입력 2016.12.30 16:35

댓글쓰기

김소연 연인 이상우와의 결혼 언급/ 사진= MBC 제공

김소연 연인 이상우와의 결혼 언급/ 사진= MBC 제공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탤런트 김소연이 연인 이상우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29일 열린 2016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던 김소연은 이날 밤 자신의 팬카페, 갤러리 등에 직접 글을 올렸다.

김소연은 "목소리가 쉬어서 놀라셨죠"라고 말문을 열며 "감기 기운이 있는 것 같아서 조심했는데 ,갑자기 오늘 아침부터 목소리가 이 모양이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편도선염 이라고, 가장 강력한 약 좀 지어달라고 ,링거도 계속 맞고 ,오늘 밤에 정상적으로 목소리만 나온다면 흑마법이라도 쓸 기세로 하루 종일 고군분투 했는데…휴, 무대에서 내려오는데 다리가 풀렸다는요"라고 털어놨다.

특히 김소연은 이상우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서 "참! 요즘 많이들 물어보시는. 그래서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라며 "현재는 계획을 세울 틈이 없네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소연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했던 배우 이상우와 연인으로 발전. 지난 9월 열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두 사람은 30일 열리는 2016 MBC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