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디오스타’ 태양, ‘눈, 코, 입’ 노래 속 주인공은… “민효린 맞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양이 민효린에 대해 언급했다/사진= MBC '라디오스타'

태양이 민효린에 대해 언급했다/사진= MBC '라디오스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누리 인턴기자] ‘빅뱅’ 태양이 자신의 곡 ‘눈, 코, 입’의 주인공이 민효린이라고 인정했다.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으로 빅뱅 멤버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가 출연했다.

이날 태양은 자신의 곡 ‘눈 코 입’에 대한 질문에 “내 실화로 쓴 노래다. 실제로 민효린과 만났을 때 나온 노래”라고 털어놨다.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났다.
지드래곤은 “내가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태양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누구로 해야 할지 고민하기에 내가 친분이 있는 분의 친구라서 잘 어울릴 것 같아 추천했다”말했다.

이어 그는 “그 뮤비 현장에 가서 모니터링을 하고 있었는데 계속 입이 귀에 걸려 있었다. 슬픈 연기를 해야 되는데 계속 행복한 표정이었다”고 당시 태양이 행복해 했던 모습을 폭로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드래곤은 “태양이 민효린과 헤어졌을 때 나라 잃은 표정이었다. 모든 연인들이 다 티가 나겠지만 유독 많이 난다”면서 “태양이 흥이 많은 친구인데 어느 날 하루 종일 계속 한숨을 쉬더라. 그러면 그날 둘이 안 좋은 일이 있는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최누리 인턴기자 asdwezx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