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의점 불 밝히는 캐릭터 램프 인기…GS25, 프링글스 램프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민무드등에 이어 호응 기대

편의점 불 밝히는 캐릭터 램프 인기…GS25, 프링글스 램프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25가 무민무드등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본격적인 캐릭터램프 마케팅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농심캘로그와 손잡고 프링글스 캐릭터인 미스터피(Mr.P) 신년 소망램프 선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전국 GS25에서 행사 프링글스(대캔)를 구매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냉장고(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에 프링글스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된다. 이 스탬프를 4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를 받을 수 있다.

GS25는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에 끼울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무드등인 '프링글스 신년소망램프'를 1만개 주문 제작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GS25는 조기 소진 방지를 위해 하루에 최대 2개까지만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했으며, 준비된 소망램프 1만개가 선착순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나만의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는 지난달 진행한 무민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 시 케이크와 함께 제공한 무민무드등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하고 이번에 프링글스의 캐릭터 미스터피를 활용한 신년 소망램프를 기획하게 됐다.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는 전세계에서 최초로 제작되는 미스터피 캐릭터 램프로, GS25의 적극적인 설득에 캘로그 글로벌도 동의를 하면서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 램프를 제작하게 됐다.

GS25 관계자는 "무민무드등의 성공에 이어 이번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 역시 독특한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