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출시 기념 밥알 20만 포인트 쏜다!

최종수정 2016.12.14 16:25 기사입력 2016.12.14 16: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이 금일(14일) 0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레볼루션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공략 미션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리니지2 레볼루션',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리니지2 레볼루션', 사진=헝그리앱



밥알 총 20만 포인트가 보상으로 주어지는 이번 공략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알게 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략&팁’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베스트 공략 한 명에게는 밥알 5만 포인트를, 우수 공략 다섯 명에게는 밥알 2만 포인트를, 아차상 열 명에게는 밥알 5천 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공략 이벤트에서 얻은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레볼루션’ 게임 캐시를 구매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레볼루션’은 온라인게임 ‘리니지2’의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출시 전 진행한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340만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레볼루션’은 서버 선점 이벤트 참여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게임에서는 이례적으로 출시 당일 100개 서버를 동시 오픈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울러 출시 전후 유저 커뮤니티인 ‘레볼루션 헝그리앱’에만 수 천여 개의 글이 등록될 정도로 명실상부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초특급 기대작답게 압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