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클래시오브클랜 헝그리앱, "한 가지 유닛으로 파밍하고 구글 기프트카드 받자!"

최종수정 2016.12.13 16:42 기사입력 2016.12.13 16:4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셀이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오브클랜(이하 CoC)’의 유저 커뮤니티 'CoC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클래시오브클랜',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클래시오브클랜', 사진=헝그리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한 가지 유닛으로 파밍(상대방의 자원을 약탈하는 것)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오늘의 맛집’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을, 다섯 명에게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사용 가능한 밥알 500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CoC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셀은 ‘CoC’와 ‘클래시로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 ‘클래시-아-라마’(Clash-A-Rama)를 지난 12일 공개했다. 유명 애니메이션 심슨의 제작자들과 함께 만들어 화제가 된 이 애니메이션은 총 10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두 편씩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