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신규 스페셜 영웅 '오를리' 인증이벤트진행

최종수정 2016.12.13 16:39 기사입력 2016.12.13 16: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사진=헝그리앱



이번 미션은 ‘오를리를 넣었다고 결장 점수가 오를리가’로, 게임 내 결투장에서만난 신규 스페셜 영웅 ‘오를리’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적이나 아군으로’ 게시판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세븐나이츠’ 브랜드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오픈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12월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운영하는 브랜드스토어는 ‘세븐나이츠’의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한 피규어, 폰케이스, 팬시 문구, 쿠션, 머그컵 등 140여점의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스토어다.

넷마블게임즈는 이와 별도로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맨투맨, 후드티, 담요 등 오프라인 매장 전용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