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 커뮤니티 활동왕 선발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2.06 16:00 기사입력 2016.12.06 16: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의 유저 커뮤니티 '삼국지조조전온라인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삼국지조조전,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삼국지조조전, 사진=헝그리앱

이번 미션명은 ‘게시판의 제왕을 노려라, 두 번째!’로, 커뮤니티에 12월 8일까지 최소 글 15개, 댓글 15개 이상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게시물은 10점, 댓글은 1점으로 계산되며, 활동량 총점을 계산해 최우수 3명에게는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4000포인트를, 우수 15명에게는 밥알 2000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지조조전온라인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유명 타이틀 '삼국지조조전'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로, 전략편과 연의편을 통해 재화를 모아 계보 시스템으로 자신이 원하는 장수를 영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달 29일, ‘연의: 등애전’ 공개를 비롯해 최초 필요 계보 및 필수 필요 계보 장수 추가, 일부 시스템 수정 및 개선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