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헝그리앱,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최신 차일드 등급표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의 유저 커뮤니티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는 차일드의 등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최신 등급표를 공개했다.

헝그리앱 데스티니차일드,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데스티니차일드,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공개된 등급표에는 각 유형(공격형, 구속형, 방어형, 보조형, 회복형)을 대표하는 차일드와 SSS부터 E까지의 등급, 각 차일드의 스킬 효과에 대한 평가가 담겼다. 등급표에 따르면 ‘공격형’의 경우 드라이브 스킬로 상대 전원(5인)을 공격하는 ‘헤스티아’, ‘마프데트’, ‘프레이’, ‘이브’가 S 이상을 받았으며,그 중 출혈 효과를 가진 ‘헤스티아’가 최상위인 SSS를 획득했다.

‘구속형’에서는 최상급 디버프인 석화를 사용하는 ‘큐브모아’가 SSS를 차지했고, ‘미다스’가 약점 방어 감소를 제대로 활용하기 어렵다는 평을 받으며 최저점을 기록했다. ‘방어형’에서는 회복까지 동시에 꾀할 수 있는 전체 보호막 스킬을 보유한 ‘다나’와‘마르스’, 카운터 스킬로 탱커와 딜러 두 역할이 가능한 ‘하데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보조형’은 크리티컬 확률 및 대미지 증가 버프를 가진 ‘판테온’과 딜,탱,힐 삼박자를 고루 갖춘 ‘아리아’가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회복형’은 ‘아리아’, ‘레다’ 등 회복 효과를 가진 ‘보조형’에 밀려 활용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S 이상을 받은 차일드가 하나도 없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아르테미스’, ‘마야우엘’ 등 5성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는 ‘탈4성’ 차일드들의 분석도 포함됐다.
차일드 등급표는 게임 업데이트 및 패치에 맞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