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가방앤컴퍼니, 베트남 호치민에 매장 개점

최종수정 2016.12.02 09:57 기사입력 2016.12.02 09:57

댓글쓰기

내년 초 호치민 내 2호점 개점 예정
아가방앤컴퍼니, 베트남 호치민에 매장 개점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최근 베트남 호치민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아가방갤러리를 연이어 개점하며 본격적인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에 나섰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5월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한 사이공 쿱 그룹과 손잡고 지난달 27일 베트남 호치민에 자사 브랜드숍 아가방갤러리 1호점을 개점했다고 2일 밝혔다. 베트남 경제 중심지인 호치민시 응웬티민카이 거리에 위치한 1호점은 4층 건물 전체를 임대했다. 1층에는 아가방·에뜨와·디어베이비·유아용품, 2층은 타이니플렉스와 퓨토, 3층은 발육기구, 4층은 스튜디오로 층별 구성을 차별화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베트남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지난달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 제 4회 베트남 국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했다. 아가방·에뜨와 등 대표 브랜드들로 구성된 단독 부스를 운영해 현지인들에게 자사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내년 1월 초까지 호치민에 아가방갤러리 2호점을 추가로 오픈하고, 사이공 쿱 그룹이 보유한 베트남 현지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홀세일 유통 사업을 전개해 베트남 시장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