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콜라보 젤리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제과, 콜라보 젤리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의 젤리 매출이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높아졌다.

롯데제과는 올해 10월까지 젤리 매출은 닐슨 포스데이터 기준 247억4000원으로 지난해 117억6000만원보다 110%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
5월 선보인 요구르트젤리(세븐일레븐)의 성공 이후 꼬깔콘젤리, 수박바젤리(이상 GS25), 사이다젤리(CU), 비타파워젤리, 커피젤리(이상 홈플러스) 등 롯데제과와 편의점, 유통점의 다양한 협업 제품이 출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으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요구르트젤리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유명 식품 브랜드와 화장품, 액세서리 등의 협업이 유행하고 있는데 롯데제과는 자사의 유명 브랜드인 꼬깔콘, 수박바 등과도 협업한 젤리를 선보이며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 젤리 시장 확대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협업 제품 선정에 있어서도 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한 인지도 및 흥미성 등을 판단, 협업 업체와 협의 후 제품의 맛, 질감, 품질 등을 연구해 최종 협업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추후 맛과 재미를 살린 색다른 콜라보 젤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젤리 매출이 지난해 대비 150% 이상 신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