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양 다이노스 사회공헌 활동…홀트학교·신애원 방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퓨처스팀 고양 다이노스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다시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 만들기에 나섰다.

고양 다이노스와 이마트는 25일 고양시에 위치한 홀트학교를 방문해 야구 교실과 치어리딩 교실을 열고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하는 행복배달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고양 다이노스 김태진, 임서준, 정성민, 김도환의 재능기부로 열린 야구교실은 구단 임직원 및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직원 10명이 함께 참여해 홀트학교 학생들과 야구를 통해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KBO 퓨처스리그 최초로 유니폼 광고계약을 맺으며 2016시즌 고양 다이노스의 파트너사가 된 이마트의 전액후원으로 생필품 기부도 이뤄졌다.
고양 다이노스와 이마트는 지난 23일에도 고양시에 위치한 신애원을 찾았다. 이날 이마트 마케팅팀 임직원 다섯 명과 함께 고양 다이노스 선수단 및 임직원은 야구교실을 진행하고 아이들이 좀더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대청소도 실시했다. 이마트는 신애원에도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 고양 다이노스 제공

사진= 고양 다이노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고양 다이노스는 시즌 중 선수들이 만들어낸 기록을 통해서도 지역 공헌활동에 참여한다.

이번 시즌 제휴병원인 일산 21세기병원과 고양야구장 외야에 운영한 '사랑의 홈런존'을 통해 총 3개의 홈런을 적립, 세 명의 저소득층 환자가 다리 수술을 무료로 받았다. 또 파트너사인 라쉬반은 지역 사회인 야구인들에게 팀 도루 기록만큼 기능성 속옷을 제공하기로 해 12월 말 열리는 대지메이저리그(사회인 야구리그) 시상식에서 총 119개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고양 다이노스는 시즌 중 일촌을 맺은 지역 학교와도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고양은 학생들이 자유학기제의 일환으로 진로 탐색 관련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야구장 투어, 스포츠마케팅 실무자 특강 등으로 구성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만들고 11월과 12월 4개 학교 약 300명의 중학생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고양 다이노스를 통해 행복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양 다이노스 심보영 사업팀장은 "올해는 고양 다이노스 출범 2년 만에 KBO 퓨처스리그 최초 누적 관중 1만 명 돌파 등 넘치는 사랑을 받은 만큼, 지역 시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했다. 내년 시즌에도 지역 시민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서는 우리동네야구단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