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갤러리아면세점, 결혼 성수기 앞두고 웨딩 프로모션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양한 할인과 증정 프로모면 준비

갤러리아면세점, 결혼 성수기 앞두고 웨딩 프로모션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갤러리아면세점이 연말연시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채로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웨딩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청첩장을 등록하면 승인 후 예비부부에게 적립금 각 1만원을 증정하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출국 예정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면세점에서 부부 합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공항에서 구매 물품을 찾는 인도 완료 건에 한 해 구매 금액대 별로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추가 증정한다. 또한, 청첩장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이할 경우, 청첩장에 적혀있는 예식일 1년 이후부터 30일 이내 리마인드 기념 적립금 1만원 증정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1일부터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는 랑콤, YSL, 키엘, 슈에무라, 비오템, 디젤, 폴로, 아르마니 퍼퓸 등 로레알 계열의 8개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 울트라페이셜 크림,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비오템 아쿠아파워 수분라인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잇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회원 대상 브랜드 별로 등급별 최대 15%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허니문 쇼핑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면세점(웹·모바일)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이벤트 별로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온라인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청첩장을 소지하고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 63에 방문할 경우 12월 말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 당일 500달러,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상품권 3만원, 5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부부 합산 2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4층에 위치한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권 2매도 제공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