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갤러리아면세점, 결혼 성수기 앞두고 웨딩 프로모션 실시

최종수정 2016.11.20 11:02 기사입력 2016.11.20 11:02

댓글쓰기

다양한 할인과 증정 프로모면 준비

갤러리아면세점, 결혼 성수기 앞두고 웨딩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갤러리아면세점이 연말연시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채로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웨딩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청첩장을 등록하면 승인 후 예비부부에게 적립금 각 1만원을 증정하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출국 예정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면세점에서 부부 합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공항에서 구매 물품을 찾는 인도 완료 건에 한 해 구매 금액대 별로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추가 증정한다. 또한, 청첩장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이할 경우, 청첩장에 적혀있는 예식일 1년 이후부터 30일 이내 리마인드 기념 적립금 1만원 증정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1일부터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는 랑콤, YSL, 키엘, 슈에무라, 비오템, 디젤, 폴로, 아르마니 퍼퓸 등 로레알 계열의 8개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 울트라페이셜 크림,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비오템 아쿠아파워 수분라인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잇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회원 대상 브랜드 별로 등급별 최대 15%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허니문 쇼핑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면세점(웹·모바일)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이벤트 별로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온라인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청첩장을 소지하고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 63에 방문할 경우 12월 말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 당일 500달러,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상품권 3만원, 5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부부 합산 2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4층에 위치한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권 2매도 제공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