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람이 좋다' 반전매력 아이비, '몰카 동영상' 논란 심경 고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비. 사진=MBC '사람이 좋다' 방송 캡쳐

아이비. 사진=MBC '사람이 좋다'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사람이 좋다' 아이비가 과거의 아픔을 딛고 재기에 성공했다.

1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 아이비(본명 박은혜)의 일상이 그려졌다.
아이비는 최근 뮤지컬 '아이다'에서 암네리스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처음 뮤지컬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방송인 박경림의 추천 덕분이다. 박경림은 “이런 재능을 아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자기 길을 잘 찾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아이비를 응원했다.


동료 뮤지컬 배우 이수현은 “예전 아이비는 경계의 대상이었다. 예쁘고 생각보다 연기도 잘하더라”며 달라진 인식을 고백했다. 뮤지컬 배우 전호준은 “예상과 달리 정말 착했다. 털털한 친구였기 때문에 금방 친해졌던 것 같다”고 전했다.

아이비는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힐 것 같은 이미지와 달리 똑소리나는 살림꾼이었다. 일어나자마자 청소를 시작하며 “가만히 못 내버려둔다. 피곤한 날 더 심하게 청소한다”고 청소 중독자임을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자주 음식을 해먹고 부모님도 살뜰히 챙기는 효녀였다.
이날 자신의 예전 사진을 본 아이비는 “정말 젊었다. 싱그럽다”며 감탄했다. 2005년 데뷔한 뒤 '오늘밤 일' '바본가봐' ‘유혹의 소나타’ 등 앨범 발매 족족 히트곡을 남기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린 바 있다.

하지만 2007년 전 남자친구로부터 '몰카 동영상' 협박을 받는 등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며 세간의 입방아에 올랐다. 아이비는 “집 밖으로 아예 한 발자국도 안 나갔다. 기자들이 집에 찾아오고 그래서 더 그랬다. 제가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웠던 것 같다. 처음으로 받는 차가운 시선이 그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각종 루머와 치명적 스캔들로 얼룩진 아이비는 결국 활동을 중단했다. 아이비는 “친구들이 제가 충격 받아서 일을 잘못할까봐 짐 싸들고 집에 와서 출퇴근하기도 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기사나 댓글 보면 추측성 글도 너무 많고 짜깁기 한 것도 많고 유언비어도 너무 많았다. 그것을 일일이 다 해명할 수 없는 게 얽혀 있는 분들이 또 다칠 수 있다. 내가 받은 상처보다 사실 가족이 받는 상처가 더 크다”고 덧붙였다.

잠깐의 휴식 후 아이비는 뮤지컬에 도전하며 재기에 성공했다. 2012년 뮤지컬 '시카고' 록시 하트 역으로 데뷔한 뒤 '고스트' '유린타운' '위키드' '아이다'까지 꾸준히 활동 중이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은 “연습을 거의 빠진 적 없다. 부족하면 남아서 함께 연습하는 천생 뮤지컬 배우”라며 극찬했다.

한편 이날 아이비는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아이비는 “현모양처가 꿈이 있었다. 그런데 이렇게 노처녀가 될 줄이야”이라고 말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