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일재발견] 시크하거나 섹시하거나 올블랙 룩 스타일

최종수정 2016.11.07 15:27 기사입력 2016.11.07 15: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남녀노소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컬러 블랙. 다양한 아이템과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고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효자 컬러다. 특히 추운 날 더욱 빛을 발하는 셀럽들의 올블랙 룩 스타일을 살펴보자.

◆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 저격 원한다면 올블랙 룩
김민재, 조정석, 하정우(왼쪽부터)

김민재, 조정석, 하정우(왼쪽부터)

추워진 날씨에 생각나는 올블랙 룩.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 저격꾼이 되고 싶다면 집중하자. 베이직하면서 까도남 느낌 가득한 스타일로 여심 저격한 셀럽들을 살펴보자.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민석. 그는 트렌디한 슈트 룩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길이감 있는 블랙 컬러 투 버튼 재킷에 블랙 컬러 셔츠를 입어 은은한 섹시미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팬츠를 입어 깔끔함을 더했다.

최근 여심 폭격 중인 조정석. 그는 '대중문화 예술상'에 참석해 올블랙 슈트 룩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컬러 슈트에 블랙 셔츠, 타이를 착용한 완벽한 올블랙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슈즈를 신어 통일감 줬다.
하정우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남성미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블랙 컬러 패딩 재킷에 블랙 티셔츠를 입어 짙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팬츠를 입어 댄디함이 느껴졌다.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신어 트렌디함을 더했다.

◆ 시크한 매력으로 남심 저격 원한다면 올블랙 룩

서현, 송해나, 안혜경(왼쪽부터)

서현, 송해나, 안혜경(왼쪽부터)

데일리 룩으로 좋은 올블랙 패션. 시크한 매력 더해주고 멋스러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콧대 높은 도도함으로 남심 저격 원한다면 주목하자.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리 한 셀럽들의 스타일을 파헤쳐 보자.

캐주얼한 스타일로 등장한 소녀시대 서현. 이날 서현은 레더 재킷에 레터링이 들어간 블랙 컬러 티셔츠를 착용했다. 여기에 심플한 레더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섹시미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랙 컬러 롱부츠를 신어 섹시미를 더했다.

송해나는 시크한 매력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는 레더 재킷에 화려한 블랙 컬러 티셔츠를 착용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나팔 팬츠를 입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미니 백을 들어 전체적인 스타일에 통일감 줬다.

까칠한 도시 여자 스타일을 보여준 안혜경. 이날 안혜경은 심플한 블랙 컬러 미디엄 원피스에 블랙 컬러 재킷을 입어 베이직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 앵클부츠와 립으로 포인트 줘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