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힙합의 민족2’ 맹기용·강성미·송재희 등 유명인사 총출동 ‘놀랍거나 부족하거나’

최종수정 2016.10.19 14:50 기사입력 2016.10.19 14:50

맹기용, 사진=JTBC '힙합의 민족2' 방송 화면 캡처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한 유명 인사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JTBC ‘힙합의 민족2’ 첫 방송에는 맹기용, 강성미, 송재희 등 힙합과는 거리가 있어 보이는 유명 인사들이 출연해 화두에 올랐다.
맹기용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독특한 요리를 선보여 구설에 올랐던 셰프다. 맹기용이 그간 방송에서 보여 왔던 모습은 개성 있는 요리연구가이자 사업가 이미지. 그가 힙합계까지 진출할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폭탄 머리를 하고 나온 맹기용은 “힙합 스웨그를 통해 ‘냉장고를 부탁해’ 이후 잃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고 싶었다”며 출연 계기를 고백했다. 이날 맹기용은 아쉽게도 탈락하고 말았지만 그의 과감한 도전은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배우 송재희는 드렁큰타이거의 ‘위대한 탄생’을 불렀다. 비록 “다소 올드하다”는 평을 듣고 탈락했지만 힙합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수 임창정의 ‘소주 한 잔’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유명세를 떨쳤던 중견 배우 강성미는 AOA 지민의 ‘PUSS’를 열창했다. 하지만 그도 실력이 부족해 탈락하고 말았다.

한편 JTBC ‘힙합의 민족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강의계획서_양궁_기보배.hwp'…서울대 수강신청 '광클' 전쟁 [르포]방안엔 침대, 휴지통엔 콘돔…청소년 북적이는 '룸카페' 조민 "검찰·언론 지난 4년 저희 가족에 가혹했다"

    #국내이슈

  • 튀르키예, 7.8 강진으로 사망자 3500명 넘어…추가 피해 우려 "월급 적고 친구도 못 만나"…연봉 2억 美의원의 불평 성인 인구 2%가 수감된 나라…여의도 절반크기 감옥 지었다

    #해외이슈

  • 서울시가 추모공간으로 제안한 녹사평역 지하 4층…어떤 곳이길래 청보호 선실서 실종자 1명 숨진 채 발견 조국, ‘자녀 입시비리’ 등 혐의 1심서 징역 2년 실형(종합)

    #포토PICK

  • 현대차그룹, 美 자동차지 ‘최고의 차’ 4개 부문 석권 "픽업트럭 큰형님 왔다"…GMC 시에라 국내 출시 현대차 미래공장 원형은 한국 아닌 싱가포르에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北 위험도 상향 평가한 '스팀슨센터' [뉴스속 용어]노인 지하철 무임승차에 주목받는 'PSO' [뉴스속 용어]인공위성 시대에 '정찰풍선'이 웬일?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