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타민하우스 임신부 전용 브랜드 ‘마망스’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타민하우스 임신부 전용 브랜드 ‘마망스’출시

비타민하우스 임신부 전용 브랜드 ‘마망스’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엄마의 마음을 담은 100% 천연원료 비타민‘마망스 파이토 4종 출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임신을 준비 중인 가임기 여성이나 임신부의 경우 먹는 것이 특별히 유의해야 한다. 임신부가 섭취하는 모든 것이 곧 태아에게 직접 전달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태아에게 더 좋은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자연에게 유래된 천연원료 비타민을 선택하는 임신부가 증가하고 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은 곡물, 과일, 야채 등에서 얻어지는 자연성분을 그대로 추출하여 천연원료 유래의 영양성분으로 채운 건강기능식품을 말한다. 천연원료 비타민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식약처의 기능성 인정을 받았는지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꼭 확인하고 화학적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은 100% 천연원료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인 비타민하우스가 태아에게 더 좋은 것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합성 첨가물이 단 0.01%도 들어가지 않은 임신부를 위한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마망스 파이토 라인’을 선보여 큰 화제다.

‘마망스 파이토 라인’은 모든 제품이 100% 천연원료와 엄선된 부원료를 사용, 단 0.01%의 합성첨가물도 들어가지 있지 않는 ?%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이다. 청정지역인 담양의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중국산 원료를 철저히 배제해 원료부터 제조까지 믿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마망스 파이토’는 총 4종으로 ‘마망스 파이토 엽산 앤 비타민D’는 천연원료 엽산을 임신부 권장 섭취량의 100% 담고 있는 제품이다. 임신 준비기나 엽산 요구량이 증가되는 임신 초기에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마망스 파이토 락토 철분24’는 유상균배양물 Lacto Iron을 주원료로 함유한 제품으로 철분 임신부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기농 과일 4종과 유기농 야채 13종, 루테리 유산균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임신기 여성이나 평소 철분이 부족한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마망스 파이토 멀티비타민’은 천연원료 비타민과 미네랄을 14종 함유한 제품으로 국내산 15곡 발효효소 분말이 부원료로써 함께 함유되어 있다.

이밖에도 과일 식이섬유 3종과 초유 분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체내 영양 섭취가 부족하거나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임신부부와 수유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마망스 ‘식물성 오메가-3’는 중금속 등 오염 물질의 위험이 없는 미세 조류를 이용한 오메가-3 제품이다.

세계적 기업인 DSM사의 식물성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부원료로 비타민E가 함유되었다. 평소 생선 비린내 때문에 오메가-3 섭취를 꺼렸던 사람, 혹은 혈행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임신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인 ‘마망스 파이토’제품은 VH몰, GS홈쇼핑, CJ홈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 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