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익숙한 상황을 배경으로 공감대 형성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의 신규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광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라면 자신 만의 맛과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위해 광고의 배경은 특별한 장소가 아닌 펜션, 사무실, 게스트하우스, 근교 산행지 등 소비자들이 익숙한 장소와 상황을 배경으로 연출했다.
올해로 16년째 맥심 모카골드의 모델로 활동하는 ‘이나영’은 숲 속의 고즈넉한 펜션에서 모카골드 한 잔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렇게 마셔본 사람은 알지, 이 맛’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이른 새벽의 고요함을 즐기는 모습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절로 생각나게 한다.

또한, 가을의 감성과 잘 어울리는 모델 ‘김우빈’은 이번 광고에서 가벼운 산행길에 올라 모카골드를 마시며 경치를 감상한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김우빈의 모습은 실제로 산에서 따뜻한 커피를 즐기는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동서식품은 각국의 여행객이 모인 게스트 하우스, 밀린 업무를 거의 마쳐가는 저녁의 사무실 등을 현실적인 상황을 배경으로 ‘부드럽게, 진하게, 함께, 때론 깊게. 이렇게 마셔본 사람은 알지, 이 맛’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