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T&G가 ‘쿠바 시가’ 스타일을 적용해 멋스러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을 구현한 ‘보헴 시가 리브레’를 6일 새롭게 출시했다.
‘보헴 시가 리브레’는 쿠바 시가의 멋을 담은 ‘보헴 시가’ 브랜드에 스페인어로 ‘자유’를 의미하는 단어인 ‘리브레’를 결합해 자유롭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제품에 담아냈다.
‘보헴 시가’ 브랜드의 국내 판매량은 2007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보헴 시가 미니’와 ‘보헴 시가 슬림핏 브라운’ 등의 ‘시가래퍼’ 제품들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40억 개비를 넘어서는 등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응출 KT&G 보헴 팀장은 “‘보헴 시가’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품격있는 시가의 멋에 자유로운 느낌이 더해진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멋과 맛에 대한 만족감을 채워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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