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시영, 연상 사업가와 열애 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28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이시영

배우 이시영(34)이 연상 사업가와 한 달 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시영 측 관계자는 "이시영이 한 달 째 열애 중이며 상대는 일반인 사업가"라고 밝혔습니다.
이시영 /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이시영 /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우희진
27일 방송된 SBS드라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오상궁(우희진 분)이 해수(아이유 분)를 대신해 죽음을 택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사진=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3. 명세빈

배우 명세빈(41)이 드라마 주인공으로 컴백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명세빈은 KBS 2TV 일일극 '다시, 첫사랑'에 출연합니다. 명세빈은 1996년 가수 신승훈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습니다.

4. 아수라
김성수 감독의 영화 '아수라'가 28일 개봉 첫날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8일 오전 9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아수라'는 69.9%(24만8935명)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5. 손흥민

손흥민(24·토트넘)이 시즌 5호 골로 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첫 승을 이끌었습니다. 손흥민은 28일(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힘키 아레나에서 한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E조리그 2차전 원정경기에서 CSKA 모스크바를 상대로 골을 기록했습니다.

6. 태풍

17호 태풍 메기가 대만에 상륙한 가운데 4명이 숨지고 전력 공급이 끊기는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27일 대민 중앙재해대책센터에 따르면 강풍과 폭우를 동반한 태풍 메기의 영향으로 대만 전역에서 주민 4명이 사망하고 167명이 부상 당했습니다.

7. 김영란법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 28일 본격 시행됐습니다. 김영란법은 공직자와 언론사, 사립학교, 사립유치원 임직원, 사학재단 이사진 등이 부정한 청탁을 받고도 신고하지 않거나, 직무 관련성이나 대가성에 상관없이 1회 100만원(연간 300만원)이 넘는 금품이나 향응을 받으면 형사처벌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8. 대구모녀사건

대구 모녀변사 사건 실종 초등생 류정민(11)군으로 추정되는 시신 한 구가 낙동강에서 발견됐습니다. 28일 대구 수성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10분께 대구 달성군 화원읍 낙동강 사문진교 하류 2㎞ 지점에서 남자 어린이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9. 김숙

개그우먼 김숙이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님과 함께’ 촬영을 모교에서”라는 글과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음을 짓고 있는 김숙, 윤정수의 뒤편으로 여고생들이 몰려들어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10. 챔피언스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이 28일 CSKA 모스크바전에서 골을 기록하며 박지성이 기록한 챔피언스리그 한국인 최다골인 5골을 넘어섰습니다. 손흥민은 이날 골로 개인 통산 UEFA 챔피언스리그 6번째 골을 기록하게 됐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