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호크스, 충남체육회 잡고 정규리그 2위 확정(종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호크스 정수영 [사진=대한핸드볼협회 제공]

SK호크스 정수영 [사진=대한핸드볼협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남자핸드볼 SK호크스가 충남체육회의 도전을 28-26으로 물리치고 승리했다.

시즌성적 6승1무4패(승점 13)를 기록하며 남은 두산과의 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정규리그 2위를 차지했다.
SK호크스는 남은 두산과의 경기를 패하고, 신협상무가 인천도시공사와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 승리하더라도 승점(13점)이 같아지지만, 승점이 같은 양 팀간의 승자승 원칙에 따라 2승1패로 앞서는 SK호크스가 2위를 차지하게 된다.

충남체육회는 SK호크스에 2점차로 아깝게 패하며 이번 시즌을 3승1무8패(승점 7점)를 기록해 리그 4위에 머물렀다.

SK호크스는 정수영이 아홉 골, 김양욱이 여섯 골을 터트리며 승기를 잡았다.
정규리그 우승을 이미 확정한 두산은 신협상무와 26-26으로 비겼다.

두산은 시즌성적 8승3무(승점 19점)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신협상무는 두산을 잡고 정규리그 2위로의 도약을 꿈꿨지만, 다 잡은 경기를 놓치며 시즌성적 5승1무5패(승점 11점)로 남은 인천도시공사와의 경기에서 승리해도 2위 SK호크스에 뒤지게 돼 정규리그 3위에 머무르게 됐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